보위공진단

만성 소화불량으로 난치성 위장장애가 지속된다면
보위공진단을 복용해보세요.

보위공진단

만성 소화불량으로 난치성 위장장애가 지속된다면 보위공진단을 복용해보세요.

보위공진단 소개

회춘당 보위공진단은 위장질환 치료에 정통한 1904년 회춘당의 전통을 이어받아 만성 위장장애가 지속되는 현대인들을 위해 직접 조제하여 처방해드리는 공진단입니다.
후천적으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기본적인 장기인 위장이 약해진 경우 위장을 보하고 채워 넣는 보위(補胃)치료가 필요합니다.

소화기내과 명의가 개발한 명약

회춘당 보위공진단은 소화기내과 명의 류봉하 명예원장님께서 경희의료원 한방병원 한방소화기내과 교수로 45년간 재직하시면서 한약물연구소장을 역임하실 때부터 구상하여 연구 개발한 명약입니다.

회춘당 보위공진단의 효능

만성피로와 허약 증세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는 공진단의 대표적인 강장제인 녹용을 기본으로 비위(脾胃) 기능을 보해주는 한약재인 백출, 사인 등과 기(氣)를 보양(補養)하는 인삼, 황기 등을 더하여 허약체질과 만성 위장장애를 동시에 개선합니다.
또한 고가의 사향의 함량을 줄이고 기혈 순환을 촉진시켜주는 침향을 가미하여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도 만성 위장장애 환자분들께서 부담 없이 장복할 수 있도록 개발한 한약입니다.
만성 위장 장애 개선과 이로 인한 기력을 보충하는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경희류한의원 대표 명약입니다.

회춘당 보위공진단,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하루에도 수차례 속이 더부룩한 만성 소화불량환자 분들
– 타고나길 체질적으로 위장이 약한 분들
– 과로, 스트레스로 인해 소화가 안 되는 분들
– 만성 위장 장애와 기력저하를 같이 호소하는 분들
– 뭘 먹어도 기운이 없고 입맛이 없는 어르신들
– 불규칙한 식사 습관으로 늘 소화가 안 되는 직장인, 학생들

회춘당 보위공진단 복용법

회춘당 보위공진단은 입에서 침에 개어서 잘 씹어서 복용하시면 됩니다.
성인의 경우 하루 1-3회 1환씩, 7-14세의 소아는 하루 1-2회에 걸쳐 반환씩 복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자세한 복용법은 개인에 맞춰서 진료 상담 시 상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또한 보위공진단은 단기간 복용 시 실온이나 냉장고 보관이 가능하지만 장기간 복용 예정이시라면 냉동실 보관을 추천 드립니다.

회춘당
보위공진단은 다릅니다.

보위(補胃), 위장의 근본을 더하다.

위장은 기력의 근본입니다. 만성 난치성 위장 장애를 앓는 분들은 자연스럽게 입맛이 없어지며 아무리 좋은 음식을 드셔도 소화·흡수를 충분히 하지 못하게 됩니다. 따라서 오래된 소화불량이나 설사 증상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기력이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회춘당 보위공진단은 위장의 힘을 길러주고 기력의 근본을 함께 치료하는 명약입니다.

기혈을 동시에 채워 넣습니다.

위장이 약하신 분들은 소화·흡수 능력 저하로 기혈(氣血)이 모두 부족하고 허하게 됩니다. 회춘당 보위공진단은 기운을 보충하는 보기(補氣) 한약재와 혈액을 채워주는 보혈(補血) 한약재가 동시에 들어가는 만능 보약입니다.

위장 질환 치료에 정통한 회춘당 전통과 소화기내과명의의 45년 임상 경력이 만나다.

회춘당 보위공진단은 소화기내과 명의 류봉하 명예원장님께서 경희의료원 한방병원 한방소화기내과 교수로 45년간 재직하시면서 한약물연구소장을 역임하실 때부터 구상하여 연구 개발한 명약입니다. 장복이 가능한 한약으로 45년간 만성 난치성 위장병 치료에 힘쓰신 명예원장님의 명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