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류한의원 청인유쾌환

지친 목에 봄비를 적시다

경희류한의원 청인유쾌환

지친 목에 봄비를 적시다

청인유쾌환 소개

점점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감기(특히 환절기 감기)로 인해서 목이 칼칼한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직업상 목을 많이 쓰시는 분들, 근무 환경상 목이 자주 불편한 분들도 많습니다. 나도 모르게 나오는 기침과 가래는 목을 건조하고 붓게 하여 우리를 지치게 합니다. 목 주변에 뜨거운 열감도 나고 침을 삼킬 때마다 쓰린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바로 ‘청인유쾌환’입니다. 거칠어진 땅을 촉촉한 봄비가 적시듯, 목이 칼칼하고 아픈 증상을 개선해 줄 한방 목 캔디입니다.

동의보감에서 목에 염증이 있거나 기침 및 가래가 생길 때 등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는 ‘감길탕’이라는 처방을 응축하여 만든 것이 청인유쾌환입니다. 항염증 작용이 뛰어난 감초와 항균에 도움을 주는 도라지가 들어있어 증상을 가라앉히는데 좋습니다.

특히 이 청인유쾌환은 류봉하 명예원장님께서 경희의료원 한약물연구소장 재직시절, 연구 및 개발에 직접 참여하시어 한약 처방부터 조제 과정까지의 과정을 면밀히 주도하신 바 있기에 더욱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청인유쾌환,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목을 많이 쓰는 직업군
(노래, 연기가 직업이신분, 회의, 발표가 잦은 직장인분, 말을 많이 하는 교사, 상담가, 텔레마케터분 등)
– 항상 실내 공기로 목이 칼칼하신분들
– 항상 심하진 않지만 기침, 가래를 달고 지내시는 분들
– 편도가 크고 조금만 목을 많이 써도 잘 붓는 분들
– 직업상 유해물질에 많이 노출되시는 분들
– 금연이 힘드신 흡연가 분들
– 황사 및 미세먼지에 예민하신 분들

청인유쾌환의 효과

감길탕은 풍한사(風寒邪)로 목이 붓고 아프며 말소리가 낮거나 목이 쉰 소리가 나는 데 활용되는 한약으로 급성 인후염, 편도선염에 적용됩니다. 이러한 감길탕을 기본으로 한 청인유쾌환은 기침, 만성기관지염, 만성호흡기성감염증으로 인한 기침, 가래, 천식 증상에 도움이 됩니다. 청인유쾌환에는 항산화작용, 항염증작용이 뛰어난 프로폴리스와 청량감을 주는 멘톨이 첨가되어 잦은 기침등에 유효합니다.
그만큼 목 건강을 위한 건강한 한약재로 제작된 청인유쾌환은 흡연, 황사, 미세먼지 등의 유해요인으로 인한 호흡기 질환 발생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미세먼지 목 아픔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미세먼지나 황사는 우리의 삶을 위협하지만 특별한 대처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잘 없습니다. 청인유쾌환을 통해 안전하고 맛있게 미세먼지로 인한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며 호흡기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목을 많이 쓰는 직업군이신 회의가 잦은 직장인, 교사, 아나운서, 상담가, 가수 등에 속하신 분들은 목 건강 유지에 매우 효과적인 한약입니다.

청인유쾌환(감길탕)의 항염, 진통, 해열 효과

경희의료원 한방병원에서 진행한 연구에서 청인유쾌환은 진통효과, 급성 부종에 대한 항염증 효과, 해열 효과, 혈관투과성 억제 효과 등이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즉, 목 부었을때 약, 편도 부었을때 약인 청인유쾌환이 인후부에 직접 항염증, 진통 억제, 해열 작용을 유의하게 나타냄을 의미합니다.

또한 임상 실험으로 만성기침에 대한 임상적 유효성도 평가하는 연구를 시행했습니다.
21명의 만성기침에 시달리는 환자를 대상으로 실험했습니다.
연구 결과 기침증상에 대한 효과가 유의하게 있었습니다(VAS scale 감소). 그리고 맛과 향에 대한 만족도 또한 VAS scale상 8점대로 기호성이 매우 좋게 나왔습니다. 부작용은 21명 중 단 한 명도 나오지 않았으며, 향후 지속 복용 의사로는 21명 중 20명이 향후 지속적으로 복용의사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만성 코막힘, 비염, 축농증에 도움이 되는 통비단 알아보기

숨결을 더 편안하고 시원하게 도와주는 한약 트로키 캔디입니다.

만성적인 코막힘과 비염과 축농증을 치료하는 한약입니다.

또한 청량감 있는 아로마오일이 첨가되어 집중력 저하 개선에 도움이 되고 졸음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으로도 좋습니다.

통비단 알아보기